아이콘 | 질문/답변 | 제목 |
---|---|---|
Q | 기타 | [안내]코로나19와 관련하여 고객센터의 전화상담을 일시 중단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지오다노 고객센터입니다.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고객분들과 상담직원의 안전을 위해 고객센터 운영을 2020/3/25(수)부터 한시적으로 중단하고자 합니다. 고객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정상 운영 시 다시 공지 드리겠습니다. 문의가 있으실 경우 1:1 문의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1:1문의 남기기 https://www.giordano.co.kr/mypage/counsel_list.php |
|
Q | 반품/교환 | 교환/반품 접수방법 |
A |
교환/반품접수는 배송중 상태에서 STEP1.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주문현황 > 주문번호 클릭 > 하단 교환/반품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가능합니다. (구매확정 버튼을 누르시면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되며 이 상태에서는 교환/반품 접수가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TEP2. 마이페이지에서 교환/반품 접수 후에는 교환/반품 절차에 따라 상품 반송 부탁드립니다. (교환,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은 모두 한 박스로 포장하여 반송 부탁드립니다.) |
|
Q | 기타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A |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나 프로모션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
Q | 기타 | 주문한 상품을 변경 또는 취소하고 싶어요. |
A |
결제를 완료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중간에 사이즈, 색상,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결제취소 또는 반품 후에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는 배송 전 "입금완료" 상태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마이페이지>주문현황>주문조회] 화면에서 '주문전체취소' 버튼 클릭 계좌 입금의 경우 취소/환불 신청 클릭 2.확인버튼 클릭 실제 환불은 취소완료 후 진행되며, 결제수단 별로 환불 소요기한에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준비중"일 경우, 1:1 문의를 통해 상품의 발송여부를 확인 후 취소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후 7일이 경과 될 시 자동 구매확정 처리 되며, 구매 확정 시 에는 교환/반품 등 신청이 불가 합니다. |
아이콘 | 질문/답변 | 제목 |
---|---|---|
Q | 반품/교환 | 교환/반품 절차 |
A |
제품하자, 혹은 오배송 등이 아닌 변심으로 인한 경우 교환, 반품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 교환/ 반품접수 시 롯데택배 회수요청을 하시는 경우에는
롯데택배 자동회수가 진행됩니다. 접수일 기준 3-4일 이내로 기사님 방문, 상품 회수가 진행되며 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회수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 1:1 문의글로
남겨주시면 추가 회수접수 해드리겠습니다. 교환,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은 모두 한 박스로 포장하여 반송 부탁드립니다. 반품 - 현금/ 카드 결제
모두 반품 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되므로 별도 반품배송비는 입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반드시 선불로 지불하여
발송 부탁드리며 환불 시 초도 배송비 2천원이 추가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교환 – 배송비 4천원을 신한은행
267-05-028523 (주)지오다노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입고, 검품 확인 후 교환처리가 되고 있으며 교환상품 재고가 없을
경우 반품으로 처리될 수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반드시 선불로 지불하여
발송 부탁드리며 2천원 추가 입금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주소지 - 경기도 화성시 신동 705번지 B블럭
남측 2층 지오다노 물류 이샵팀 (* 종이텍 제거시에는 교환/반품 불가능, 수령한 날로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 합니다.) |
|
Q | 주문/배송 | 네이버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 |
A |
네이버 로그인 시 오류가 발생 된다면 , 네이버-내정보-보안설정-외부사이트 연결 로 가셔서 연결되어 있는 사이트 목록 중 '지오다노'를 연결 끊으신 후 다시 지오다노 사이트로 돌아와 네이버로그인 - 필수 제공 항목의 '이메일'을 체크 후 다시 연결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
|
Q | 주문/배송 | 네이버페이 주문내역 확인 안내의 건 |
A |
지오다노 자사몰 사이트에서 구매 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저희 자사몰 사이트에서는 구매내역을 확인 할 수 없는 점 양해 바라며, 아래 네이버페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페이 바로가기 : https://order.pay.naver.com/home 네이버페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 내역 확인 부터 교환/반품/취소 까지 가능하시니 참고 바랍니다. |
|
Q | 반품/교환 | 케어라벨 사이즈 상이 부분 안내 |
A |
- 사이즈 가이드 : 부위별, 사이즈별 센치( cm ) 수치는 실측 사이즈입니다.
- 케어라벨 사이즈 수치 : 통상적인 사이즈에 대한 기재로 사이즈 가이드의 수치와는 다릅니다.
※ 사이즈 가이드와 케어라벨 수치 차이로 인한 교환, 반품은 배송비 부담이 고객님 이십니다.
* 받으신 상품의 실측 사이즈 차이가 1인치(2.54cm)이상일 경우, 배송비 부담은 귀책사유로 무료 진행됩니다. |
|
Q | 주문/배송 |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
A |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 센터-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전화 080-934-3000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Q | 주문/배송 | 무통장 입금시 입금자는 누구로 해야 하나요? |
A |
결제 수단에서 무통장 입금-결제계좌 선택 후 실제 입금하는 입금자명을 기입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 합니다.
가상 계좌 선택 시 전용 계좌가 발급되므로 실제 입금자와 일치하지 않더라도 처리가 가능 합니다. |
|
Q | 주문/배송 | 무통장 입금 주문 후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
A |
주문 후 1일 (24시간) 이 내 입금이 확인 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 됩니다.
|
|
Q | 주문/배송 | 비회원 구매가 가능한가요? |
A |
비회원도 구매 가능하나 비회원 구매 시 이샵 회원만 받을 수 있는 혜택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
|
Q | 기타 | 배송소요일 |
A |
주문하신 상품은 보통 익일 출고되며 발송된 상품은 수도권 기준 2~3일 이내 받아보실 수 있으나 물류와 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여러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재고 준비 상황에 따라 일부만 먼저 발송될 수 있으며, 나머지 상품은 4~7일 내 추가 발송 되거나 재고 변동 상황에 따라 품절 될 수 있습니다. |
|
Q | 기타 | 단체주문 관련 문의 |
A |
단체 주문을 희망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단체주문 버튼을 통해 진행 절차와 담당자를 확인하시어 연락주시면 됩니다.
단체 주문 상품은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모든 상품에 대하여 진행 가능하며, 완제품을 판매 하는 것이기 때문에 담당자를 통하여 재고 확인 후 진행 가능 합니다. 별도의 자수와 나염은 진행하지 않고 있으며, 원하실 시 업체를 연결 시켜드리고 있습니다. |
COPYRIGHT(C) 2018 GIORDANO KOREA LTD.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 managed by WI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