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반품/교환 |
교환/반품 상품 회수가 안되고 있어요. |
|
A |
교환/반품 접수 후 회수는 영업일 기준 2-3일이내 입력하신 회수지로 롯데택배를 통해 회수 되고 있습니다. 핑퐁(하루배송)으로 수령하신 상품도 회수는 롯데택배로 진행되어 박스 겉면에 [롯데택배/지오다노반품] 이라고 꼭 기재 부탁드립니다. 기간 내 회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1:1 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재회수 접수 해드리겠습니다.
|
Q |
쿠폰/적립금 |
오프라인 적립금 규정 |
|
A |
-구매 10일 이후 구매확정 날짜로 적립금 지급에 반영 - 오프라인에서 구매시, 적립금 적용 매장에 한해 바코드로 적립 가능합니다. -매장별 적립금 사용 및 적립율이 상이하며 구매한 매장에서만 적립 가능 (타매장 및 온라인 적립 불가, 미적립 건은 해당 매장에서 재결제 후 적립 가능) -취소/환불시 적립금 유효기간은 온라인 정책과 동일합니다.
[적립금 적용 매장 보러가기]
|
Q |
쿠폰/적립금 |
적립금 사용안내 |
|
A |
-적립금은 회원가입 한 고객에게만 지급되며,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 유효기간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간내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 처리 불가합니다.
-적립금 소멸 3일 전
카카오톡 알람 혹은 SMS로 소멸 알림이 발송되며,
30일 이내 소멸 예정인 적립금은
[마이페이지 – 적립금]에 고지되어 있습니다.
소멸 사전 안내는 서비스 차원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의무 고지 사항은
아니기에 기한이 지나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 불가합니다.
-배송 전 주문 취소 시 반환되는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기존과 동일하게
반환되며, 유효기간이 경과한 적립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 상품
금액에 따라 비율 적용되어 각 상품별 적립금과 복합 결제가 됩니다.
-반품시에도 그대로 결제수단취소+적립금
복구 처리됩니다.
-1만원 이상 구매시 적립금 사용이 가능하나, 이벤트 기간에 따라 사용 조건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구매 고객은 적립금 적립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
Q |
주문/배송 |
주문 후 상품가격이 변경되었어요. |
|
A |
* 기간별 프로모션 진행에 따라 상품의 판매가는 변동될 수 있으며, 차액에 대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재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건을 반품 후 새 상품으로 주문 부탁드립니다.
- 반품 기간이 경과한 건, 택이 제거된 상품, 착용 상품 등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 상품이 품절되어 재주문이 불가한 경우 추가적으로 도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
상품문의 |
재입고 안내 |
|
A |
현재 재입고 알람 서비스는 재입고 예정이 있는 상품에 한해서만 재입고 알람을 설정 할 수 있도록 상품페이지 내 버튼이 노출됩니다. 상품 페이지 내 재입고 버튼이 없다면 해당 상품은 재입고 예정이 없는 상품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
쿠폰/적립금 |
네이버페이 쿠폰 및 적립 혜택 안내 |
|
A |
네이버페이 주문건의 경우 비회원 주문건으로 간주되어, 공식몰 회원 혜택인 쿠폰과 적립금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Q |
주문/배송 |
선물 포장이나 쇼핑백 동봉이 가능한가요? |
|
A |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물류 센터에서 일괄 발송되는 관계로 별도의 선물 포장 및 쇼핑백 동봉이 어렵습니다.
|
Q |
반품/교환 |
교환/반품 절차 |
|
A |
제품하자, 혹은 오배송 등이 아닌 변심으로 인한 경우 교환, 반품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하루배송(핑퐁) 배송건도 롯데택배로 회수 진행 됩니다.
박스 겉면에 [롯데택배 반품/지오다노] 라고 기재 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에서 교환/ 반품접수 시 롯데택배 회수요청을 하시는 경우에는 롯데택배 자동회수가 진행됩니다.
접수일 기준 3-4일 이내로 기사님 방문, 상품 회수가 진행되며
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회수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 1:1 문의글로 남겨주시면 추가 회수접수 해드리겠습니다.
교환,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은 모두 한 박스로 포장하여 반송 부탁드립니다.
반품 - 현금/ 카드 결제 모두 반품 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되므로 별도 반품배송비는 입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반드시 선불로 지불하여 발송 부탁드리며 환불 시 초도 배송비 2,500원이 추가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 상품 금액에 따라 비율 적용되어 각 상품별 적립금과 복합 결제가 됩니다. 반품시에도 그대로 결제수단취소+적립금 복구 처리됩니다. 부분 반품 시 배송비 2,500원, 전체 반품 시 배송비 5,000원이며, 무료배송 기준에 따라 부분반품 시에도 5,000원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교환 – 배송비 5,000원을 신한은행 267-05-028523 (주)지오다노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입고된 후 진행되므로 그 사이에 재고 소진될 경우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교환이 어려워 환불로 진행될 수 있으며, 보내주신 상품 재반송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상품 품절로 환불 되는 경우에도 배송비는 변심 반품과 동일하게 부과되며, 이미 입금해주신 배송비는 반품배송비로 사용됩니다.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반드시 선불로 지불하여 발송 부탁드리며 2,500원 추가 입금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주소지 - 경기도 화성시 신동 705번지 B블럭 남측 2층 지오다노 물류 이샵팀
* 종이텍 제거시에는 교환/반품 불가능, 수령한 날로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 합니다.
*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은 오프라인에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Q |
주문/배송 |
네이버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 |
|
A |
네이버 로그인 시 오류가 발생 된다면 , 네이버-내정보-보안설정-외부사이트 연결 로 가셔서 연결되어 있는 사이트 목록 중 '지오다노'를 연결 끊으신 후 다시 지오다노 사이트로 돌아와 네이버로그인 - 필수 제공 항목의 '이메일'을 체크 후 다시 연결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
Q |
주문/배송 |
네이버페이 주문내역 확인 안내의 건 |
|
A |
지오다노 자사몰 사이트에서 구매 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저희 자사몰 사이트에서는 구매내역을 확인 할 수 없는 점 양해 바라며, 아래 네이버페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페이 바로가기 : https://order.pay.naver.com/home
네이버페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 내역 확인 부터 교환/반품/취소 까지 가능하시니 참고 바랍니다.
|
Q |
반품/교환 |
케어라벨 사이즈 상이 부분 안내 |
|
A |
- 사이즈 가이드 : 부위별, 사이즈별 센치( cm ) 수치는 실측 사이즈입니다. ※ 단, 제품의 소재 특성, 측정 방법에 따라 실측 사이즈(cm)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케어라벨 사이즈 수치 : 통상적인 사이즈에 대한 기재로 사이즈 가이드의 수치와는 다릅니다.
* 사이즈 가이드와 케어라벨 수치 차이로 인한 교환, 반품은 배송비 부담이 고객님 이십니다. * 받으신 상품의 실측 사이즈 차이가 1인치(2.54cm)이상일 경우, 배송비 부담은 귀책사유로 무료 진행됩니다.
|
Q |
주문/배송 |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
|
A |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결제하신 시각과 금액을 1:1문의글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Q |
주문/배송 |
무통장 입금시 입금자는 누구로 해야 하나요? |
|
A |
결제 수단에서 무통장 입금-결제계좌 선택 후 실제 입금하는 입금자명을 기입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 합니다.
가상 계좌 선택 시 전용 계좌가 발급되므로 실제 입금자와 일치하지 않더라도 처리가 가능 합니다.
|
Q |
주문/배송 |
무통장 입금 주문 후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
|
A |
주문 후 1일 (24시간) 이 내 입금이 확인 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 됩니다.
|
Q |
주문/배송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
A |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나 프로모션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Q |
주문/배송 |
비회원 구매가 가능한가요? |
|
A |
비회원도 구매 가능하나 비회원 구매 시 이샵 회원만 받을 수 있는 혜택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
Q |
주문/배송 |
주문한 상품을 변경 또는 취소하고 싶어요. |
|
A |
결제를 완료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중간에 사이즈, 색상,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결제취소 또는 반품 후에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는 배송 전 "입금완료" 상태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마이페이지>주문현황>주문조회] 화면에서 '주문전체취소' 버튼 클릭 계좌 입금의 경우 취소/환불 신청 클릭 2.확인버튼 클릭 실제 환불은 취소완료 후 진행되며, 결제수단 별로 환불 소요기한에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준비중"일 경우, 1:1 문의를 통해 상품의 발송여부를 확인 후 취소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 후 7일이 경과 될 시 자동 구매확정 처리 되며, 구매 확정 시 에는 교환/반품 등 신청이 불가 합니다.
- 배송 전 주문 취소 시 반환되는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기존과 동일하게 반환되며, 유효기간이 경과한 적립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Q |
기타 |
단체주문 관련 문의 |
|
A |
단체 주문을 희망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단체주문 버튼을 통해 진행 절차와 담당자를 확인하시어 연락주시면 됩니다.
단체 주문 상품은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모든 상품에 대하여 진행 가능하며, 완제품을 판매 하는 것이기 때문에 담당자를 통하여 재고 확인 후 진행 가능 합니다.
별도의 자수와 나염은 진행하지 않고 있으며, 원하실 시 업체를 연결 시켜드리고 있습니다.
|
Q |
반품/교환 |
교환/반품지 주소 |
|
A |
교환/반품지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물류로 48, B블럭 남측 2층 지오다노 이샵 입니다.
반드시 교환/반품은 사이트를 통하여 먼저 접수 후 진행 해주셔야 분실/누락의 사고가 발생되지 않으며
롯데택배로 보내주셔야 별도 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타택배로 발송 시 발송 택배비는 선결제로 진행해주셔야 하며, 착불 등이 발송 될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
Q |
반품/교환 |
피해보상규정 |
|
A |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 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의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이나 품질보증기간(판매일 기준 1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원단 불량, 부자재 불량, 봉제불량의 경우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분을 무상수선 또는 구입가격에 대해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단 봉제불량은 기간에 관계없이 무상수선 해드리고 있습니다.
② 치수의 부정확 및 디자인, 색상 불만의 경우 - 제품 구입 이후 7일 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을 경우에 한해 동일가격, 동일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상하 1착중 한 쪽에만 이상이 있을 경우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분을 상하 1착 모두 무상수선,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해드립니다.
④ 반품을 원하실 경우 -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내로 지오다노 고객센터 080-934-3000 로 접수해주십시오. - 고객센터 접수 후 상담원이 안내해 드리는 택배, 반송주소를 참조하시어 반품 상품이 7일이내에 지오다노에 도착해야 합니다. 반품상품 발송시 박스안에 동봉된 영수증을 반드시 넣어서 보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
기타 |
수선 원칙 |
|
A |
단순한 기장 수선, 사이즈 수선 등 디자인이 변경되는 건 들에 대해서는 개인 수선으로 진행해주셔야 하며,
불량으로 인한 수선의 경우 구매처에 문의 후 접수해 주시면 상품 확인 후 처리를 도와 드립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처리 가능 합니다)
|
Q |
기타 |
매장 개설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
|
A |
지오다노 홈페이지 우측 하단-회사소개-대리점문의 를 통하여 개설 조건 및 담당자 연락처 확인 후 연락 주시면 됩니다. 만약 연결이 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 Q&A 에 접수해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
Q |
기타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
A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정보 변경/탈퇴 를 통하여 진행 가능 합니다.
만약 로그인 후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1:1 문의글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SNS로 로그인한 경우 쇼핑몰 비밀번호가 설정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비밀번호 등록 과정 진행 후 탈퇴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지오다노 쇼핑몰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두번 입력 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눌러 비밀번호를 설정 부탁드립니다. 그 후 다시 회원정보 수정에서 하단의 회원 탈퇴 버튼 클릭 후 위에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 후 탈퇴 하시면 됩니다. (SNS 비밀번호가 아닙니다.)
|
Q |
기타 |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
|
A |
로그인 창 우측 하단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해당 정보 입력 후 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기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본인 인증 후 고객님의 정보를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
Q |
기타 |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
A |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을 통하여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Q |
주문/배송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
A |
화면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 을 클릭하신 후 안내에 따라 가입하시면 됩니다.
|
Q |
반품/교환 |
상품반품 후 환불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
A |
교환/반품 후 반송해주신 상품이 당사 물류센터로 입고되면 순차적으로 검품 진행됩니다.
검품 후 결제수단 그대로 매출취소는 접수되나, 결제수단에 따라 취소 후 환불은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결제 수단별로 환불 방법은 상이할 수 있어,
매출 취소 이후 환불 관련 문의는 사용하신 결제수단의 고객센터 (EX 카드사 고객센터 등)로 접수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반품완료 시점에 복구됩니다.
|
Q |
반품/교환 |
교환/환불 원칙은 어떻게 되나요? |
|
A |
* 단순 변심의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단, 구입하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해당상품을 공급 받은 날부터 1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가능함)
* 교환/반품 상품은 받았을 때와 동일한 상태여야 하며, 택 제거/ 착용흔적/상품훼손 등이 있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처리 불가하며, 반송 될 수 있습니다.
-반품- * 반품배송비는 별도 입금이 필요 없으며, 환불 시 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 검품 후 결제하신 수단으로 취소처리 진행되며, 취소 후 환불까지는 결제 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 사용된 적립금은 반환 처리되나, 사용하신 쿠폰은 복구 되지 않습니다. * 부분 반품 시 배송비 2,500원, 전체 반품 시 배송비 5,000원이며, 무료배송 기준에 따라 부분반품 시에도 5,000원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교환-
* 교환은 같은 상품 내 컬러/사이즈 변경만 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 교환 원하시는 상품은 별도로 재고를 확보할 수 없으며, 보내주시는 상품이 당사로 입고된 후 교환 원하시는 상품이 출고 접수됩니다.
* 상품이 입고된 후 진행되므로 그 사이에 재고 소진될 경우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교환이 어려워 환불로 진행될 수 있으며, 보내주신 상품 재반송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상품 품절로 환불 되는 경우에도 배송비는 변심 반품과 동일하게 부과되며, 이미 입금해주신 배송비는 반품배송비로 사용됩니다.
* 교환배송비는 왕복 배송비로 총 5000원입니다, 신한은행 267-05-028523(주)지오다노/ 주문하신 분 성함으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Q |
주문/배송 |
여러곳에 동시 배송가능한가요? |
|
A |
고객님이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동시에 상품을 보내시려면 쇼핑몰에서 배송지별로 따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
Q |
주문/배송 |
비회원도 주문배송 조회를 할 수 있나요? |
|
A |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의 '비회원 주문 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전화번호를 입력 후 확인 가능 합니다.
|
Q |
주문/배송 |
주문 후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
A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현황을 통하여 배송 조회가 가능 합니다.
|
Q |
주문/배송 |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
|
A |
발행 가능 여부 확인이 필요하므로,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1:1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
Q |
주문/배송 |
영수증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
|
A |
구매 영수증이 필요하신 경우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현황에서 해당 주문건 클릭 후 우측 상단 '계산서출력'을 통하여 발행 가능 합니다.
|
Q |
주문/배송 |
공인인증서란 무엇인가요? |
|
A |
온라인 쇼핑 및 금융거래시 거래자의 신원확인을 위해 사용되는 일종의 전자서명으로 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인감도장과 동일한 역할을 합니다. 공인인증서는 거래은행이나 증권사에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 신청을 한 뒤, 해당 은행/증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의 공인인증 의무화 방침에 따라, 인터넷쇼핑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결제 시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됩니다. (단, 2004년 10월 1일부터는 10만원 이상)
|
Q |
주문/배송 |
안심클릭이란 무엇인가요? |
|
A |
인터넷 쇼핑시 고객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이며 LG/삼성/외환/신한/현대(다이너스)/롯데(아멕스)/하나/한미/수협카드 등 입니다. 인증방식은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가능하며 30만원 미만일 경우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30만원 이상일 경우 공인인증 또는 안심클릭+공인인증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안심클릭 등록방법은 고객님이 소유한 신용카드의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
|
Q |
주문/배송 |
인터넷 안전결제(ISP)가 무엇인가요? |
|
A |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국민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 BC/국민카드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 입력해 상품대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또한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단, 2004년 10월 1일부터는 10만원 이상)일때는 공인인증을 과정이 필수입니다.
지오다노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를 하실경우 결제수단 선택에서 BC/국민카드를 선택하시면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창에서 ISP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 서비스를 등록 가능합니다).
30만원 이상 결제시는 추가로 공인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해 거래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고,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
Q |
주문/배송 |
결제시 유의사항 |
|
A |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은 물론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법인카드의 경우 사업자 등록번호 10자리), 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를 확인하는 본인 인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드 비밀번호는 3회 오류 입력 시 결제가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는 신용카드 발행지점으로 직접 찾아가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카드 비밀번호는 항상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주문/배송 |
주문결제 안전한가요? |
|
A |
지오다노는 보안서버인증(SSL)과 방화벽(Firewall)을 사용하여 결제 및 사용자 정보 보호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상세히 말씀드리면, 고객정보의 보호를 위해 당사 쇼핑몰과 고객의 PC간의 결제정보를 SSL(Secure Socket Layer)을 통해 암호화하여 통신하고 있습니다. 불법적인 해킹방지를 위해 첨단 방화벽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접속 로그분석 및 실시간 바이러스 감시시스템이 운영중에 있습니다. 실제로 운영되고 있는 웹 서버의 IP를 사용자에게 숨김으로써 불법적인 해킹 방지를 하고 있으며, 더욱 안전한 고객 정보 보호를 위해 각종 첨단 보안 시스템 도입을 시험 중에 있습니다. 또한, 전문 운영요원의 24시간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한 서비스 다운타임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오다노는 개인정보 취급 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담당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본 정책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으며, 문제가 발견될 경우 바로 시정조치하고 있습니다.
|
Q |
주문/배송 |
신용카드 무이자할부가 가능한가요? |
|
A |
무이자 할부는 각 카드사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신용카드 결제창에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정보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는 신용카드 결제시에만 적용되며, 무통장 입금 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Q |
쿠폰/적립금 |
쿠폰결제 |
|
A |
전체 상품 쿠폰은 1개의 쿠폰만 적용 가능 합니다. (여러개의 쿠폰을 보유 시 그 중 1개의 쿠폰만 선택하여 적용 가능)
개별 상품 쿠폰은 1개의 쿠폰 당 1개의 상품만 적용이 가능 합니다.
쿠폰 금액이 판매가를 초과할 경우, 쿠폰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쿠폰은 사용 기한이 있습니다.
쿠폰 사용 후 개인변심에 의한 반품,환불 시 쿠폰은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
Q |
주문/배송 |
결제방법에는 무엇이 있나요? |
|
A |
신용카드와 간편결제 (네이버페이, 페이코,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 이체를 이용하여 결제가 가능 합니다. 단, 입금순서대로 재고가 확보되고 있으므로, 가상계좌등의 결제수단으로 주문하신 경우, 입금시점에 상품 재고가 부족하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Q |
주문/배송 |
회원만 상품 구입가능한가요? |
|
A |
회원과 비회원 모두 상품이 구입 가능 합니다.
비회원 구매일 경우 쿠폰 등 혜택이 적용 불가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