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 질문/답변 | 제목 |
---|---|---|
Q | 반품/교환 | 교환/반품 접수방법 |
A |
교환/반품접수는 배송중 상태에서 STEP1.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주문현황 > 주문번호 클릭 > 하단 교환/반품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가능합니다. (구매확정 버튼을 누르시면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되며 이 상태에서는 교환/반품 접수가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TEP2. 마이페이지에서 교환/반품 접수 후에는 교환/반품 절차에 따라 상품 반송 부탁드립니다. (교환,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은 모두 한 박스로 포장하여 반송 부탁드립니다.) |
|
Q | 기타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A |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나 프로모션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
Q | 기타 | 주문한 상품을 변경 또는 취소하고 싶어요. |
A |
결제를 완료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중간에 사이즈, 색상,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결제취소 또는 반품 후에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는 배송 전 "입금완료" 상태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마이페이지>주문현황>주문조회] 화면에서 '주문전체취소' 버튼 클릭 계좌 입금의 경우 취소/환불 신청 클릭 2.확인버튼 클릭 실제 환불은 취소완료 후 진행되며, 결제수단 별로 환불 소요기한에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준비중"일 경우, 1:1 문의를 통해 상품의 발송여부를 확인 후 취소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후 7일이 경과 될 시 자동 구매확정 처리 되며, 구매 확정 시 에는 교환/반품 등 신청이 불가 합니다. |
아이콘 | 질문/답변 | 제목 |
---|---|---|
Q | 반품/교환 | 교환/반품 접수방법 |
A |
교환/반품접수는 배송중 상태에서 STEP1.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주문현황 > 주문번호 클릭 > 하단 교환/반품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가능합니다. (구매확정 버튼을 누르시면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되며 이 상태에서는 교환/반품 접수가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TEP2. 마이페이지에서 교환/반품 접수 후에는 교환/반품 절차에 따라 상품 반송 부탁드립니다. (교환,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은 모두 한 박스로 포장하여 반송 부탁드립니다.) |
|
Q | 기타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A |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나 프로모션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
Q | 기타 | 주문한 상품을 변경 또는 취소하고 싶어요. |
A |
결제를 완료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중간에 사이즈, 색상,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결제취소 또는 반품 후에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는 배송 전 "입금완료" 상태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마이페이지>주문현황>주문조회] 화면에서 '주문전체취소' 버튼 클릭 계좌 입금의 경우 취소/환불 신청 클릭 2.확인버튼 클릭 실제 환불은 취소완료 후 진행되며, 결제수단 별로 환불 소요기한에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준비중"일 경우, 1:1 문의를 통해 상품의 발송여부를 확인 후 취소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후 7일이 경과 될 시 자동 구매확정 처리 되며, 구매 확정 시 에는 교환/반품 등 신청이 불가 합니다. |
|
Q | 기타 | 선물 포장이나 쇼핑백 동봉이 가능한가요? |
A |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물류 센터에서 일괄 발송되는 관계로 별도의 선물 포장 및 쇼핑백 동봉이 어렵습니다. |
|
Q | 상품문의 | 마일리지는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
A |
마일리지 소멸 기한은 180일이며 SMS 수신 동의 시 안내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Q | 쿠폰/마일리지 | 마일리지는 얼마나 쌓이나요? |
A |
등급 별로 5%, 10%, 15% 적립됩니다. (2022.1.1 기준) 리뷰 마일리지는 30자 이상 텍스트 리뷰는 300원, 착용컷 포토 리뷰는 500원이 적립됩니다.(2022.1.1 기준) |
|
Q | 쿠폰/마일리지 | 마일리지(적립금)는 언제 적립되나요? |
A |
상품 구매 적립금은 교환/환불 의사가 없을 시 구매 확정을 눌러주시면 바로 적립금 지급이 됩니다. 구매 확정을 하지 않으셨을 경우 배송중 전환일로 부터 10일 이후 자동 구매 확정되어 자동 적립됩니다. 리뷰 적립금의 경우 리뷰 작성 후 10일 이후 자동 적립됩니다. |
|
Q | 반품/교환 | 교환/반품 절차 |
A |
제품하자, 혹은 오배송 등이 아닌 변심으로 인한 경우 교환, 반품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 교환/ 반품접수 시 롯데택배 회수요청을 하시는 경우에는
롯데택배 자동회수가 진행됩니다. 접수일 기준 3-4일 이내로 기사님 방문, 상품 회수가 진행되며 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회수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 1:1 문의글로
남겨주시면 추가 회수접수 해드리겠습니다. 교환,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은 모두 한 박스로 포장하여 반송 부탁드립니다. 반품 - 현금/ 카드 결제
모두 반품 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되므로 별도 반품배송비는 입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반드시 선불로 지불하여
발송 부탁드리며 환불 시 초도 배송비 2천원이 추가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상품 금액에 따라 비율 적용되어, 부분반품시 카드취소 + 적립금 복구로 처리됩니다.
교환 – 배송비 4천원을 신한은행
267-05-028523 (주)지오다노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입고, 검품 확인 후 교환처리가 되고 있으며 교환상품 재고가 없을
경우 반품으로 처리될 수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반드시 선불로 지불하여
발송 부탁드리며 2천원 추가 입금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주소지 - 경기도 화성시 신동 705번지 B블럭
남측 2층 지오다노 물류 이샵팀 * 종이텍 제거시에는 교환/반품 불가능, 수령한 날로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 합니다. |
|
Q | 주문/배송 | 네이버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 |
A |
네이버 로그인 시 오류가 발생 된다면 , 네이버-내정보-보안설정-외부사이트 연결 로 가셔서 연결되어 있는 사이트 목록 중 '지오다노'를 연결 끊으신 후 다시 지오다노 사이트로 돌아와 네이버로그인 - 필수 제공 항목의 '이메일'을 체크 후 다시 연결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
|
Q | 주문/배송 | 네이버페이 주문내역 확인 안내의 건 |
A |
지오다노 자사몰 사이트에서 구매 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저희 자사몰 사이트에서는 구매내역을 확인 할 수 없는 점 양해 바라며, 아래 네이버페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페이 바로가기 : https://order.pay.naver.com/home 네이버페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 내역 확인 부터 교환/반품/취소 까지 가능하시니 참고 바랍니다. |
|
Q | 반품/교환 | 케어라벨 사이즈 상이 부분 안내 |
A |
- 사이즈 가이드 : 부위별, 사이즈별 센치( cm ) 수치는 실측 사이즈입니다.
- 케어라벨 사이즈 수치 : 통상적인 사이즈에 대한 기재로 사이즈 가이드의 수치와는 다릅니다.
※ 사이즈 가이드와 케어라벨 수치 차이로 인한 교환, 반품은 배송비 부담이 고객님 이십니다.
* 받으신 상품의 실측 사이즈 차이가 1인치(2.54cm)이상일 경우, 배송비 부담은 귀책사유로 무료 진행됩니다. |
|
Q | 주문/배송 |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
A |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 센터-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전화 080-934-3000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Q | 주문/배송 | 무통장 입금시 입금자는 누구로 해야 하나요? |
A |
결제 수단에서 무통장 입금-결제계좌 선택 후 실제 입금하는 입금자명을 기입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 합니다.
가상 계좌 선택 시 전용 계좌가 발급되므로 실제 입금자와 일치하지 않더라도 처리가 가능 합니다. |
EVENT
Copyright ⓒ GIORDANO Corp.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WI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