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개

Brand story

  • VALUE
  • SERVICE
  • SPEED
  • SIMPLICITY

가성비, 서비스, 스피드, 단순화 라는 4가지 비즈니스 철학을 바탕으로 한국에서 1994년 첫 선을 보인 지오다노는 국내 의류 업계의
신화로 일컬어지며 캐주얼패션 유통 소매 산업의 선두주자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 1.
    SYSTEM
    지오다노는 단순 패션업체가 아니라
    시스템에 기초한 의류 유통 판매업체이며,
    패션 뿐 아니라 기획, 물류, 판매 시스템 운영의
    강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베이스
    시스템 경영으로 국내에서 가장 우수한
    재고 효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2.
    PRODUCT
    지오다노는 강력한 글로벌 소싱 인프라를
    통해 뛰어난 퀄리티와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하며, 오랜 기간 축적된 브랜드
    운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매력적인 상품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3.
    Giordano Makes you feel good&look great
    지오다노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밝고
    건강하고 깨끗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구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를 위해 제품의 디자인과 퀄리티는
    물론, 매장 디스플레이, 서비스 그리고
    마케팅까지통합 솔루션을 개발,제공하고 있습니다.

Brand history

  1. 1994

    (주)지오다노 설립

  2. 1999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최고 브랜드선정

  3. 2001

    단일 브랜드 최고
    매출액 달성

  4. 2011

    브랜드
    'CONCEPTS 1ONE' 런칭

    한국 경제매거진, 대한민국
    BEST 패션 브랜드 선정

  5. 현재

    23년 연속 흑자경영